2019.08.23(금)
> 뉴스 > 데일리뉴스 > 여성복
럭키슈에뜨, 두 브랜드와의 톡톡 튀는 콜라보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올 여름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럭키슈에뜨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와 협업을 통해 ‘럭키슈에드X슈콤마보니’ 여름 샌들 3종을 첫선을 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샌들은 지난 4월 29일부터 시작된 예약판매를 통해 초도 물량의 60% 이상을 소진시키며 두 브랜드간의 시너지 효과를 증명했다.

‘럭키슈에드X슈콤마보니’ 샌들은 전반적으로 귀엽고 스포티한 감성에 다채로운 컬러 조합과 브랜드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한 디테일을 완성했다.

톡톡 튀는 럭키슈에뜨의 감성과 탄탄한 소재감과 심플한 감각의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올해로 여섯번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 컨셉은 ‘타이니(Tiny) & 주시(Juicy)’로 더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자랑한다.  컨셉에 걸맞게 더 작고 귀여워진 이번 에디션은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과즙미 넘치는 컬러와 럭키슈에뜨X쿠론 레터링이 스트랩과 엠블럼에 적용되어 기존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보다 더 경쾌하고 생동감이 넘친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매년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가 진행돼 왔으나 그 수가 올해 부쩍 늘었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신선도 높은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브랜드의 로열티가 있는 고객의 새로운 것에 대한 욕구도 만족시키고,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시켜 신규 고객 창출에 기여하는 등 소비자와 양 브랜드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