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여름철 활동적인 느낌을 주는 스포츠 스타일의 애슬레저룩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스포티 애슬레저룩’은 야구, 배드민턴, 라이프가드 등 스포츠 직업군의 특징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를 더한 제품이다. 각 스포츠 별 개성이 돋보이는 그래픽은 재미있으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선사해 스포츠, 나들이, 일상생활 등 어디서나 멋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뛰어난 기능성이다. 잦은 마찰에도 마모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폴리 소재의 옷감을 사용해 튼튼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탄탄한 핏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흡습성과 속건성 기능까지 갖춰 여름철 무더위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주력 제품인 ‘펀 베이스볼 티셔츠’는 야구 유니폼에 주로 사용되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네이비 컬러를 적용, 프로야구 열기가 무르익어 가고 있는 요즘 야구장 가족 나들이를 위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 얇고 가벼운 메쉬 티셔츠와 민소매 탑으로 구성된 ‘메쉬 레이어드 티셔츠’는 기온에 따라 개별로 착용하거나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드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제품은 2세에서 11세까지 착용할 수 있는 100에서 160의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