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 브랜드 철학 고객에 전달

프리미엄 종합 향기 마케팅 솔루션 기업인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끌리메(CCLIME, 대표 이은)와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SNS를 통해 20~30대 사이에서 뷰티 핫 플레이스로 손꼽히는 끌리메는 ‘아름다움 그 이상의 아름다움’(Beauty beyond Beauty)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중심으로, 외적 아름다움만 추구하는 것이 아닌 내적 아름다움을 함께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에스테틱 기업이다.

끌리메는 자체 연구 개발한 ‘러버 밴드 리프팅(Rubber Band Lifting)’을 이용한 리프팅 프로그램으로 SNS 뷰티 셀럽을 통해 리프팅 효과가 입증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은 끌리메 대표는 “센트온과 함께 개발한 끌리메 향은 브랜드 철학과 인테리어를 포함한 브랜드 콘셉트까지 정확히 우리의 니즈를 파악한 향이기 때문에 대단히 만족하며, 매장을 방문하는 여성 고객들의 호응도 무척 좋다”고 밝혔다.

‘끌리메 향’을 개발한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브랜드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좋은 첫인상을 소비자에게 부드럽게 전달해 줄 수 있는 것이 향기 마케팅이 가진 큰 장점이다. 앞으로 향기마케팅은 각 기업들의 브랜드나 이미지를 나타내는 중요한 표현”이라고 전했다.

한편 센트온은 현재 세계 최대의 글로벌 향기마케팅 기업인 센트에어(ScentAir) 및 에코미스트(Ecomist)사와 독점 계약을 통해 다양한 향기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전국 120여명의 센트 마스터(향기 전문가)가 활동하고 있다.

‘끌리메 향’은 강남, 홍대, 목동, 수원, 부천, 대전,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20개 끌리메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