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매년 가정의 달 5월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행복제'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탑텐 여름 신상품을 1+1 이벤트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탑텐 행복제’ 참여 아이템으로는 벨기에 프리미엄 리넨셔츠, 마블 히어로즈와 펩시, 뮤직 콜라보 등의 그래픽 티셔츠, 여름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쿨에어, 여름 실내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 웨어 아이템들을 1+1이벤트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베이직하고 여름에 입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탑텐만의 행복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행복제’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일 매장별 한정수량으로 ‘컬러 갑티슈’ 사은품도 증정 한다.

탑텐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진행된 텐텐데이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탑텐 모기업 신성통상의 주식이 큰 폭으로 올라 회사주식까지 쥐락펴락하는 이벤트라는 업계 반응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행복제’는 지난해 10월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텐텐데이’의 여름버전으로 가성비 롱패딩과 텐텐데이로 실검 1위의 이슈몰이를 한 탑텐이 또 한번 큰 행복을 안겨줄 이벤트로 준비했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탑텐 행복제 1탄은 17일부터 7일간 전국 탑텐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탑텐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