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글로벌 과학 기업인 3M(쓰리엠)과 손을 잡았다.

접점이 없어 보이는 두 브랜드이지만 패션&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남성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는 데에 일가견이 있는 TNGT와 포스트잇이 3M의 창의성과 생산성을 상징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의외의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또, 협업 브랜드를 단번에 알아챌 수 있는 명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역시 두 브랜드와 닮았다.

TNGT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개된 이번 협업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단연 ‘포스트잇’ '3M' 브랜드 중에서도 대중들에게 가장 친숙한 포스트잇을 선택한 그들은 포스트잇 프린트를 입힌 티셔츠 4종과 ‘POST’ 레터링이 들어간 모자를 탄생시켰다.

한편, TNGT는 콜라보레이션 론칭 기념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