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넥스테크 기업
-스마일 인지 기능 등

 

이커머스를 위한 웹 기반 증강현실 기술 제공업체 넥스테크가 감정분석(sentiment analysis) 기술을 소개했다. 
넥스테크 AR 솔루션(NexTech AR Solution)은 온라인 리테일러들을 위해 기업이 제공하는 증강현실(AR) 체험 ‘Try-It-On’ 솔루션 내 감정분석 기능을 런칭하게 됐다고 최근 전했다. 
쇼퍼가 여러 제품들을 증강현실 속에서 착용해 볼 때 컴퓨터 비전 기술을 사용해 소비자의 감정 상태를 분석하는 기능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기술을 활용한다고 한다. 
소비자가 미소를 지으면 이것이 실시간으로 감지돼 스크린 상에 제품을 카트에 더할 것 등 안내하는 문구가 뜨는 형식으로 개발돼 있다. 
넥스테크의 Try-It-On 솔루션은 지난 2월 소개된 것으로 현재 안경류, 모자류, 보석류 등 어패럴 부문에서 사용될 수 있는 AR 기술이다.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의 카메라를 사용해 작동된다. 
리테일러의 이커머스 사이트에 도입될 수 있어, 별도의 앱 다운로드 등이 요구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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