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트몰링 본점 성황

▲ 까스텔바작 이하늬 팬사인회 장면.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11일 아트몰링 부산본점 1층 아트홀에서 브랜드 모델이자 뮤즈인 배우 이하늬의 팬 사인회 행사 가졌다.

패션그룹형지는 서부산 유일의 감성놀이터이자 쇼핑몰 아트몰링 부산본점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 소통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초청한 VIP 고객과 현장에서 수많은 인파 중 선착순으로 선발한 팬까지 총 100명이 모였다.

 평소 센스있는 패션으로 유행을 선도해온 이하늬는 까스텔바작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 상품으로 깔끔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행사장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라이언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상의와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랩 큐롯을 함께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톡톡 튀는 골프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하늬는 팬 사인회 내내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인사를 건네는 등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까스텔바작은 퀴즈,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와 아트스트리트에서 세계적 품질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까스텔바작 백(bag)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열어 즐거움을 전했다.

까스텔바작 모델로 3년간 함께해온 이하늬는 올해 개봉한 영화 극한직업으로 약 16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천만배우의 반열에 올라선 바 있다. 이후 SBS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욕망 검사 박경선 역을 통해 연기 변신에 성공,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늬는 “시간을 내서 행사에 참석해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며,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까스텔바작 김희범 본부장은 “까스텔바작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바쁜 중에도 행사에 참석한 이하늬씨에게 정말 고마운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에게 까스텔바쟉만의 아트 감성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