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지난 4일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한 ‘헤드림 마켓’을 시작으로 5월 한달간 ‘헤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헤드림 캠페인’은 헤드의 전략상품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먼저 공개한 후, 오프라인 프로모션인 헤드림 마켓으로 연계한다. 헤드는 1020세대 고객층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기획되었다. 

헤드림 캠페인의 첫번째 상품은 오아이오아이 콜라보레이션 라인이다. 4월 22일부터 SNS를 통해 오아이오아이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광고컷 공유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본 이벤트 참가 고객 중 500명에게 헤드림 마켓 입장권을 배부했다. 헤드림 마켓은 타임마켓과 플리마켓, 액티비티 프로그램, 럭키박스 이벤트 세 가지 행사로 구성 되었으며, 해변을 콘셉트로 한 포토존을 설치해 이벤트도 참여하고 사진을 남기는 즐거움도 더했다.

이번 캠페인은 SNS로 소통하는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오프라인에서 헤드라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앞으로도 헤드의 전략상품이 고객들에게 직접 와 닿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