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배우 ‘신세경’과 ‘소이현’, 안다르 ‘신애련’ 대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브랜드 안다르만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요가복과 필라테스복, 피트니스복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 룩을 제안하는 안다르는 차별화된 감성과 개성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 안다르의 다양한 매력과 신세경, 소이현, 신애련의 서로 다른 개성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하게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녀 3인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세경은 맑고 청순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로 오는 7월 드라마 복귀 소식을 알리며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배우 소이현은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로 드라마와 예능 모두 접수하면서 대중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지난 2일 첫 방영한 웹 예능 <뜻밖의 손님>에서 배우 손병호와 호흡을 맞추면서 연일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최근 360도 서울 등 각종 오프라인 강연을 통해 CEO로서의 또다른 모습으로 달리고 있다.

신세경과 소이현, 신애련 대표와 함께한 안다르의 온·오프라인 광고는 5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