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 5월이다.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속옷 선물은 어떨까. 속옷은 가까운 사이에서 주고받는 선물이기 때문에 친밀함을 잘 드러낼 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높아 일석이조다.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속옷이 출시되고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만약 란제리를 전하기 부담스러운 상대라면 파자마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위한 격식 있고 실용적인 파자마 선물   

부모님 또는 스승님을 위한 격식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파자마나 이지웨어가 제격이다. 특히 여름 파자마는 피부 자극이 덜하고, 통풍이 잘 돼는 소재를 사용해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선물로 인기가 높다. 비비안 파자마 상품기획팀 김수진 과장은 “여름 파자마의 경우, 쾌적한 착용감을 위해 소재나 가공에 변화를 줘 쾌적한 착용감의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며 “예를 들어, 면과 레이온을 혼방한 소재는 두 소재의 장점을 모두 가져 촉감이 좋고 시원해 여름용 파자마로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비비안에서는 시원한 3부 커플 파자마 세트를 출시했다. 면과 레이온 혼방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촉감이 시원한 것이 장점이다. 시원한 해변을 연상케 하는 조개 무늬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비비안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여성용 이지웨어 세트와 원피스를 판매하고 있다. 신축성이 좋고 시원한 촉감이 특징인 폴리 원단을 사용해 여름철 편안하면서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이국적인 느낌의 기하학 무늬와 스카프 패턴의 포인트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줘 격식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부부의 날, 신혼의 설렘을 떠올리는 커플 파자마, 센스 있는 란제리 선물   

부부의 날은 다른 기념일에 비해 비교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기념일이다. 부부의 날은 5월 21일로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부부가 함께할 수 있는 선물은 로맨틱한 느낌을 주면서도 실용적인 커플 파자마를 추천한다. 커플 파자마를 입고 서로를 바라보면 신혼의 행복함을 다시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일과 가정을 돌보느라 자신에게 소홀해진 아내를 위해 섹시한 란제리나 슬립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가끔은 화려한 속옷으로 기분을 내고 싶은 아내의 마음을 헤아린 센스 넘치는 선물이 될 것이다. 
   
비비안은 고급스러움과 섹시함이 돋보이는 브래지어 세트와 슬립을 선보였다. 여름에 어울리는 쨍한 블루 컬러에 화려한 자수 장식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컵 상단에는 망 원단을 덧대 안정적인 착용감을 준다. 슬립의 경우 신축성이 좋은 망 원단을 홑겹으로 사용해 은은한 비침이 섹시한 느낌을 준다.  
 
 
성년의 날, 성인이 된 연인을 축하하는 란제리 선물 

매년 5월 셋째 월요일은 성년의 날로, 비로소 성인이 된 것을 축하하는 인생에 한 번 뿐인 특별한 날. 성인이 된 것을 기념하기에 란제리만큼 특별한 느낌을 주는 선물은 없다. 평소에는 도전하지 못했던 화려한 레이스가 더해진 로맨틱한 란제리는 선물을 받는 이에게 어른이 된 기분을 한껏 살려줄 것이다.  착용감이 편하면서도 핏을 예쁘게 잡아주는 기능까지 갖춘 란제리라면 더욱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비비안은 화사한 꽃무늬 레이스가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브래지어를 출시했다.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인 부직포 소재의 컵을 적용했다. 더불어, 폭이 넓은 어깨끈은 가슴 라인을 예쁘게 정리해주는 기능이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