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이태희 선수의 GS칼텍스 매경오픈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태희 선수의 짜릿한 우승을 기념하여 왁은 8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이태희 선수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선착순 20개) 또한,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 간 전국 매장과 코오롱몰을 통해 전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기에서 이태희 선수는 흰색 셔츠에 검은색 체크무늬 하의를 착장했다. 특히, 왁의 슬로건인 ‘Win at all Costs(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이긴다)’의 글자 자체가 패턴디자인으로서 반복적으로 적용되어 상하의에 재치 있는 프린트를 완성하였면서, 왁 특유의 재치 있는 우승의 기운을 불어넣었다.

지난 2018년부터 2년째 코오롱 왁(WAAC)의 의류 후원을 받고 있는 이태희는 지난해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최대 상금 대회인 제네시스챔피언십에서 3년 만에 2승째를 거둔 데 이어 올해도 시즌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첫 승과 함께 통산 3승을 달성했다. 이번 대회로 우승 상금 3억원을 획득한 이태희는 KPGA상금랭킹 선두에 오르며 생애 첫 상금왕을 향한 레이스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