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의 천진난만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이 프린팅 된 제품들은 기존의 디즈니 상품들과 달리 과하지 않으면서도 다채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는 아동 사이즈 티셔츠를 비롯해 가방 등의 아이템까지 처음으로 선보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룩을 완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주력 제품인 ‘유니 POOH 티셔츠’의 경우, 적당한 루즈핏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남녀 모두 자연스러운 코디가 가능하며, 어깨와 넥라인에 라벨과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한 디테일을 완성했다. 면 100% 포근한 소재로 만들어져 모든 연령층이 착용하기에 부담이 없으며 기본 컬러인 화이트, 블랙 외에도 생동감이 느껴지는 옐로우, 오렌지, 퍼플 등의 포인트 색감으로 화사함을 더했다.

TBJ X 곰돌이 푸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은 전국의 TBJ 매장과 온라인몰 예스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BJ와 곰돌이 푸의 1차 콜라보레이션 당시 선보인 곰돌이 푸 맨투맨과 후드풀오버는 출시 한달만에 초도 물량의 80% 가량이 판매되는 등 빠른 소진을 보였으며, 그 중 맨투맨 티셔츠는 완판을 기록하며 2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