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보브(VOV)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뉴욕 여행을 즐기는 워킹 우먼의 하루’를 그린 패션 영상 화보 브이투어(#VTOUR)를 공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션 필름 #VTOUR는 활기차고 자유로운 여행지에서의 하루를 담은 영상으로,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2030 여성들을 겨냥해 제작됐다.

보브의 #VTOUR는 욜로족이나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워라벨 등 자신의 행복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직장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출근길에 꿈꿔봤을 법한 ‘바쁜 일상에서의 일탈’을 세련되게 그려낸 것이 특징.

이번 화보 영상 속에서는 2층 투어버스를 타고 맨해튼 브릿지, 타임스퀘어 등 뉴욕 시내를 여행하며 사진을 찍고 흥에 겨워 춤을 추는 등 여행의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모델들의 모습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올 여름 유행할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패션을 제안한다. 특히 도심과 여행지에서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데일리룩부터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제품들을 선보인다.

투어 버스를 기다리는 모델들은 포멀한 재킷에 짧은 팬츠 셋업 수트를 입고 어글리 스니커즈를 신거나 롱 원피스에 긴 벨트로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 등 직장인들이 참고하기 좋을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본격적으로 버스 투어를 시작하면서 네온 컬러 티셔츠와 데님 재킷, 패턴과 색감이 돋보이는 스카프와 블라우스 등을 매치하며 트렌디한 여행지룩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