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락스(Clarks) 남녀 캐주얼화로 발걸음도 가볍게 

스포티한 스타일의 남성화 ‘클락스 클라우드 스테퍼(Clarks Cloud Stepper)’와 여성화 ‘클락스 언스트럭쳐(Clarks Unstructured)’ 라인을 남녀 캐주얼화를 출시했다.

두 제품군은 모두 각기 다른 우수함을 자랑한다. 먼저 남성화 클라우드 스테퍼는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란 컨셉트를 담았다. 전체적으로 무게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 세련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니트소재로 신발상단을 만들었고, 하단은 클락스만의 플러스 쿠션 기능을 더해 안정감 있는 보행은 물론 푹신한 착화감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이번 여성화 언스트럭쳐 라인은 유연함과 쾌적함이 주력했다. 기존 클락스 제품은 소가죽을 주로 사용했는데, 올해는 양가죽 소재를 적용해 보다 더 부드럽고 우수한 내구성을 지녔다.

슬립온부터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라인으로 사계절과 상관없이 다양한 옷과 함께 매치해도 좋은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인다.

 

-세련된 신사화 '에스쁘렌도' 신제품 출시

금강제화 ‘에스쁘렌도(ESPRENDOR)’가 신사화를 출시했다. 19 S/S 시즌 에스쁘렌도 신사화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젊은 남성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적극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천연 소가죽 소재와 2중 중창쿠션으로 견고한 내구성을 가진 동시에 편안한 착화감을 느끼게 도와준다. 특히 드레스화 특성상 오래 신을수록 멋스러운 느낌을 주는 최고급 버니쉬 소재와 가죽 소재에 투톤 쉐도우 사상 처리를 더해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한껏 돋보이게 해준다.

이번 신사화는 세련된 로퍼부터 더블 몽크, 스트레이트 팁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포멀한 수트부터 비즈니스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매치시킬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다크 브라운 등으로 디자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