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대표적인 완판 아이템으로 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은 조던키즈 베이스볼 티셔츠를 리뉴얼 출시한다.

플레이키즈프로 조던키즈는 지난해 96%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완판 아이템으로 우뚝 선 베이스볼 티셔츠를 전격 리뉴얼, 한층 다양해진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인다. 

이번 S/S 시즌, 버튼 형태의 ‘점프맨 메쉬 베이스볼 져지’는 후면의 조던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점프맨 로고와 같은 컬러의 파이핑을 더해,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로 눈길을 끈다. 브이넥 형태의 ‘조던23 에센틱 티셔츠’는 로고와 함께 마이클 조던의 등번호인 숫자 23을 활용해, 목 라인과 소맷단 부분을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밴딩 처리해 편안한 착장감을 선사한다.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뿐만 아니라, 봄이나 가을에는 레이어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두 제품 모두 4세에서 15세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105에서 170사이즈로 출시된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매년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농구복 스타일의 민소매 티셔츠 ‘조던23 바스킷볼 티셔츠’의 물량을 전년 대비 150% 이상 확대 출시해 다가오는 여름 선도에 나섰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