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노마드 데님 캐주얼 브랜드 FRJ는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을 앞세워 마블 코믹스(MARVEL Comics)와 콜라보레이션한 여름용 티셔츠 2탄을 선보인다.

FRJ는 지난 2월 마블과 협업한 맨투맨 티셔츠를 1차 출시후, 2개월만에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2차 티셔츠는 마블 로고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캐릭터를 모티브로 삼아 디자인된 아트워크가 티셔츠 곳곳에 들어가 캐릭터를 찾아보는 재미는 물론 매니아스런 요소가 한층 강조 되었다.

해당 제품은 남녀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스타일의 티셔츠 7종과 반바지 1개, 아동 티셔츠 1종으로 구성됐으며, 블랙, 화이트, 그레이, 네온그린, 스트라이프 등 베이스 컬러에 실버, 블루, 그린, 흑백 컬러로 그려진 캐릭터 그래픽이 새겨져 트렌디함을 더했다.

기존의 베이직한 핏과 영타켓 취향에 맞춘 오버사이즈 두 가지 버전으로 전개된다.

이와 함께 FRJ는 마블 티셔츠를 위한 특별 화보도 공개했다. 모델과 일반인을 포함한 약 30명을 섭외하여 #위 아 에프알제이(WE_AR_FRJ) #위 아 마블(WE_AR_MARVEL)이란 콘셉트의 캠페인 화보를 촬영했다. 해당 화보는 총 3차에 걸쳐 노출될 예정.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일부터 22일까지 전국 FRJ매장에서는 마블 티셔츠 2장 구매시 30%할인, 3장 구매시 4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