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티셔츠+청바지 세트 코디 한벌 40% 할인
오는 30일까지… 쾌적한 쿨맥스 데님 등 대상

글로벌 노마드 데님 캐주얼 브랜드 FRJ가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RJ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티셔츠와 여름용 청바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먼슬리 스타일’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FRJ의 디자이너와 MD가 매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착장 스타일을 제안하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먼슬리 아이템은 FRJ의 2019 S/S 시즌 인기 티셔츠와 청바지이며, 세트로 코디된 한 벌을 구입할 경우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일 품목은 심플한 레터링이 포인트로 들어가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반팔 티셔츠 3종과 쿨맥스 크롭 테이퍼드 핏, 워싱 덧댐 구제 쿨맥스 부츠컷, 쿨맥스 이너밴드 테이퍼드, 쿨맥스 블랙 앵클 스키니 등 4가지 다양한 핏의 청바지로 구성됐다.
특히 쿨맥스 데님은 미국 듀폰사의 기능성 쿨맥스 원단을 사용, 몸에서 배출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주어 여름철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다.
FRJ 마케팅 담당자는 “매달 최신 유행 아이템으로 구성된 ‘먼슬리 스타일 기획전’을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 이라며 “이번 달 행사를 통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입기 좋은 티셔츠와 청바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FRJ는 커피 원두를 재활용한 친환경 기능성 아이스카페 데님을 새롭게 출시하고 여름 데님 시장 공략에 주력하고 있다.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