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도심보다 일찍 찾아온 필드 위 더위를 대비해 냉감 긴소매 셔츠를 활용한 쿨링 레이어드 스타일을 선보였다.

먼저, 이너 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흡습속건을 갖춘 기능성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모션 쿨링 이너’는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긴팔 냉감 티셔츠로 몸에 딱 맞는 핏감이 반팔 티셔츠와 레어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깔끔한 화이트, 민트 두 가지 컬러

접촉 냉감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열기를 쉽게 배출하고 시원한 감촉을 제공하며 신축성 역시 뛰어나 스윙 동작에도 움직임이 편안하다. 얇은 소재임에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보호해준다.

‘펀칭 민소매 티셔츠’는 냉감 이너와 매치해 통기성이 뛰어난 퍼포먼스 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펀칭 소재로 착용 시는 물론 시각적으로도 시원하다. 넥라인과 밑단의 블랙&화이트 배색으로 가슴부에는 힐크릭 빅로고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속건성 및 자외선 차단율 97.5% 기능성 소재로 봄여름 필드룩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스포티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모션 슬림 롱베스트.’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에도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옆구리 부분의 블랙 띠 장식으로 입었을 때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심플한 큐롯 혹은 숏팬츠를 매치해 활동성을 살린 필드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