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K Fashion과 뱅크투브라더스가 협업한 'B2B 댄스 패션쇼' 가 지난 13일(토),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뱅크투브라더스(이하 B2B)는 2019 S/S 내추럴 본 칠러스(NATURAL BORN CHILLERS)를 주제로 한 컬렉션 신제품 전시 및 판매 오후 3시 진행, 패션과 댄스가 만난 이색 쇼케이스를 오후 6시부터 진행됐다. 

국내 처음 선보이는 B2B 댄스 패션쇼는 'Like a B'라는 테마로 스트리트 댄스와 80~90년대 컬처를 기반으로 시작된 뱅크투브라더스가 그들만의 B급 감성으로 새롭게 풀어냈다.

한국 대표하는 댄서들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HORIM(호림) , VMC 소속 ODEE (오디) 그리고 DJ JADA , B4D CHARACTER, BART, MC(BASSHAMMER)가 함께해 트렌디하고 그런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BCK Fashion의 안현기 대표는 "실제 해외 패션쇼에서 댄서가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면서 영감을 받았다"며 "이번 쇼케이스의 특징은 이번 시즌 컬렉션 제품을 댄서가 착장하고 공연을 선보여 옷의 실루엣과 유연성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행사기획사 BCK Fashion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무대기획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문화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