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연간 프로모션 ‘School of King 시즌 3’의 첫 번째 ‘편하고 예쁜 교복왕을 찾아라’를 실시한다.

‘School of King’은 주제별 학교 대항전을 통해 청소년들이 학교생활에 보다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연간 프로젝트다. 2016년 4월부터 1년 동안 진행된 시즌 1에서는 급식왕, 체육복왕, 하복왕, 동복왕, 급훈왕 등을 선정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2018년에 진행된 시즌 2에서는 우정샷왕, 스타일링왕, 가족왕 등 더욱 다채로운 주제의 이벤트 실시했다. 그 결과, 2년 동안 두 시즌 약 42만 명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올해도 시작된 시즌 3는 교복부터 친구, 학급, 가족 등 학생들과 밀접하게 관련 있는 주제로 기획됐으며 이전 시즌보다 더욱 다양하게 구성, 첫 번째로 ‘편하고 예쁜 교복왕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편하고 예쁜 교복의 모습을 잘 드러내는 사진을 찍은 후,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에 사진과 함께 학교명, 반, 이름 등을 댓글로 달면 자동 응모된다.

좋아요 및 사진 퀄리티 등을 반영해 베스트 5를 선정한다. 이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얻은 1인에게 전속모델인 몬스터엑스 또는 체리블렛의 친필 사인 CD를 증정하며 해당 학생이 속한 학급 전체에 약 1천만 원 상당의 닥터마틴 1461 신발을, 학년 전체에는 스마트학생복 굿즈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4월 30일까지이며 5월 7일부터 약 1주일간 파이널리스트 선정을 위한 투표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