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우뚝 선 ANA 인스퍼레이션 우승 기념 대규모 할인 이벤트

 

 고진영 프로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첫 메이저 우승 타이틀을 따내며 롤렉스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에 우뚝 섰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는 자사 후원선수인 고진영 프로의 승리를 축하하며, 그녀가 이번 대회에서 입었던 LPGA골프웨어 ‘고진영 챔피언스 시리즈’ 제품을 40% 할인,  한정판 사인 티셔츠 및 이니셜 드라이버 커버 등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PGA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과 LPGA ANA 인스퍼레이션 라운드별 선수 착장 제품을 대상으로, 21일까지 전국 LPGA골프웨어 매장과 온라인 패션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진행.
한편, 고진영 프로는 9일(한국시간) 발표된 여자골프 세계 랭킹에서 랭킹 포인트 7.20점을 획득하며 세계 랭킹 1위의 영예를 품에 안았다. 특히, 전날 미국 캘리포니아주 랜초 미라지에서 막을 내린 LPGA투어 시즌 첫 메이저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총상금 300만달러)에서 최종합계 10언더파(278타)를 기록하며 차지한 우승이 세계 1위를 견인했다. 이번 대회는 그녀의 시즌 2번째이자 LPGA투어 통산 4번째 우승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