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브랜드>

-스트리트웨어 느낌
-기능성 서핑웨어 등 

네덜란드 브랜드 프로테스트 스포츠웨어(Protest Sportswear)가 스프링/섬머 19 남성 컬렉션을 소개했다. 프로테스트는 서핑 보더와 스노우 보더들을 위한 의류 중심 브랜드다. 
컬렉션을 위해 프로테스트는 기업이 “여름 유토피아(summer utopia)”라고 부르는 샹그리-라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프로테스트가 생각하는 유토피아란 햇빛이 비치고 발밑에 모래사장이 펼쳐진 여유 있는 환경으로 묘사된다. 음악이 흐르고, 아웃도어 페스티벌이 항상 열려있는 듯 한 분위기다. 
프로테스트의 SS19 남성 컬렉션은 이를 반영한다. 프린트 등 기술을 사용해 기능성과 스트리트 스타일을 한데 어우러지게 모아 놓았다. 거친 파도와 바닷바람을 맞으며 서핑을 즐기다가도 옷을 갈아입을 필요 없이 그 자체로 바로 스트리트 스타일이 되는 서핑복들이 포함된다. 
컬렉션에는 클래식 레트로 하와이안 셔츠들과 티셔츠들이 포함된다. 이파리와 꽃잎들이 섞여 있는 디자인으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Bonzo 비치 쇼츠는 트로피컬 리프 프린트 문양, Teshin 비치 쇼츠는 동양적 풍경 문양 패브릭으로 이루어졌다. 
Broxted 보드 쇼츠는 4 방향으로의 스트레치 기능을 제공하며 허리의 안부분에 고무 프린트가 장착돼 있다. Nogo 서퍼블 스트리트 쇼츠와 Broxted 쇼츠는 빨리 건조되는 특징이 있어 서핑 후 옷을 갈아입지 않고 다른 활동을 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프로테스트의 제품들은 protest,edu 등에서 제공된다. 유럽 시장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