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리바이스 바디웨어(LEVI’S BODYWEAR)가 12일 브랜드 최초로 GS홈쇼핑에 론칭한다.

좋은사람들 2009년 세계 최초로, 라이선스권을 얻어 선보인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데일리 언더웨어를 선보여왔다. 특히,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제품 설계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에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홈쇼핑 채널에서 첫 선을 보였다.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홈쇼핑 론칭을 통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고급 소재 프리미엄 언더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 소개할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골드밴드 시리즈’로 이태리 수입 유로저지 원단을 적용해 형태 변형이 적고 뛰어난 신축성과 우수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 브라는 노와이어로 설계돼 더욱 편안하며 가슴컵 안감에는 흡한속건 기능의 에어로쿨 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화이트, 스킨, 레드, 네이비, 블랙 컬러의 노와이어 브라+팬티 세트 총 10종으로 구성됐으며, 론칭 기념 특별 상품으로 리바이스 로고 티셔츠와 가방도 함께 증정한다.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프리미엄 여성 언더웨어를 홈쇼핑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2일 밤 9시 40분 GS홈쇼핑에서 공개된다. 앞서 저녁 6시 35분에는 드로즈 6종과 트렁크 5종 및 티셔츠·가방 구성의 남성 제품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