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오는 4월 21일까지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자신만의 콘텐츠로 색다른 경험을 공유할 ‘아이더로드 익스플로러 2기’를 모집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진행하는 ‘아이더로드 익스플로러’는 남들과는 차별화된 도전정신으로 여행을 기획, 실행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마련된 아이더로드 발굴 프로젝트다. 남들이 몰랐던 여행지, 색다른 여행법 등을 참여자가 자신만의 콘텐츠로 제작하여 많은 이들과 추억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 응원한다는 취지다. 지난 1기 모집 경쟁률이 200대 1에 다다를 정도로 여행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높은 호응을 보였다.

도전과 탐험을 즐기고 여행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더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모집 선발 포스트 내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선발은 총 2팀으로 이루어질 계획이며, 1차 합격자는 오는 26일 아이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1차 합격자에 한해 상세 여행 기획안 발표와 인터뷰 진행, 최종 합격자는 심사를 통해 오는 5월 10일 선발된다.

한편, 지난해 아이더로드 1기로 선발된 3팀의 생생한 여행 스토리와 개성 있는 콘텐츠들은 아이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