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엠 비롯 남녀 의류 제품 1억 2천만원 상당 깁

신원이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들에게 기부한 의류 구호 물품들.

신원, 국내∙외 지속 기부 통한 재난 재해 지원 앞장

신원이 물류창고에서 강원도 속초 시청 주민생활 지원과에 가기 위한 의류구호물품을 싣고있다.

 

㈜신원(대표 박정주)은 지난 4일 강원도 속초, 고성 등의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마크엠 등 캐주얼 의류 제품 1억 2천만 원 상당을 기부하며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고 10일 알렸다.

신원이 기부한 의류는 신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 마크엠(MARKM)을 비롯한 신원의 남성복, 여성복 브랜드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다양한 구색을 갖춰 실용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통해 이재민들을 위로했다..

이번 의류 기부는 속초 시청 주민생활 지원과를 통해 금일(10일) 진행, 해당 의류는 산불로 인해 급히 대피하며 옷가지를 미처 챙겨 나오지 못했을 이재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된 의류는 아직 쌀쌀한 날씨 속에 집 밖으로 내몰린 이재민들의 보온과 청결 유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산불 피해가 빠른 시일 내로 복구되길 바라며, 작은 지원이지만 십시일반 하는 마음으로 이재민들에게 의류를 전달하게 됐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신원 관계자는 “대형 재해로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이 조속히 희망을 되찾길 바란다”라며 “향후에도 마크엠 등의 신원 의류 브랜드는 국내외 재난 재해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기부문화의 확산과 정착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