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따뜻한 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시켜줄 2019년 아우터 제품들을 공개했다.

앤듀의 아우터 라인은 젠더리스 트렌드에 맞게 남녀 구분없이 캐주얼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됐으며, 컬러톤을 맞춰 코디하면 센스있는 시밀러룩,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먼저, 레이온 트러커는 아웃포켓 디자인에 가벼운 레이온 소재로 제작되어 간절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는 베이지와 스카이 블루 컬러는 청량감 넘치는 스프링룩을 완성할 수 있다.

체크 트러커 셔켓은 셔츠 뿐만 아니라 두께감이 있어 간절기 재킷으로도 걸치기 충분하다. 댄디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땐 면바지, 좀 더 캐주얼 스타일로 코디하고 싶을 땐 청바지 등 다양한 하의와도 매치하기 좋다.

마지막으로, 싱글 코트는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소재로 체크 패턴, 그레이 컬러가 주는 미니멀한 분위기가 더해져 재킷 안을 어떤 스타일로 입었는지에 따라 포멀하거나, 캐주얼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앤듀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로 전국에 1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앤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