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포먼스 스포츠브랜드 다이나핏이 본격적인 트레이닝 시즌을 맞아 퍼포먼스 웨어를 대거 출시한다. 

여성용 브라와 브라탑, 남녀 타이츠 등 총 10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고기능성 소재 사용해 근육을 단단히 지지해주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우선, 여성용 상의는 브라와 브라탑, 슬리브리스 3종으로 선보인다. 피부에 직접 닿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연하고 보드라운 촉감을 자랑하는 소프트터치 소재를 사용했다. 세트로 함께 착용하면 더욱 좋은 ‘프레쉬 브라와 ‘프레쉬 슬리브리스’는 통풍이 우수한 등판 메쉬 배색 처리로 격렬한 운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커브 브라’ 역시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는 퀵드라이 기능성을 추가해 되었다.

여름을 대비해 여성용 타이츠도 다양하게 준비 되었다. ‘아이스플러스 타이츠’와 ‘아이스플러스 하프 타이츠’는 제품 안쪽에 탁월한 냉감 효과를 자랑하는 ‘아이스핏’ 기능성 프린트 적용으로 피부가 접히는 허벅지 안이나 무릎 뒤쪽도 산뜻함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다이어트에 특화된 ‘포쉬 타이츠’는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카페인이 담긴 마이크로 캡슐을 원사에 장치하여, 지속적으로 착용시 다이어트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 러닝 쇼츠와 타이츠를 함께 매치하는 스타일링이 인기를 끌면서 남성 타이즈 2종의 출시도 돋보인다. ‘첼린저 2.0 타이츠’는 탄탄한 조직감으로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로 근육의 피로를 한층 덜어준다. 여기에, 뒷 종아리와 허리 밴드 부분에 다이나핏의 레터링 로고를 넣어 멋을 살렸다. 니트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자랑인 ‘베이직 타이츠’ 역시 종아리 옆선과 허리의 밴드에 레터링 로고를 넣어 디자인 요소를 부각했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이번에 대거 출시하는 퍼포먼스 웨어는 각종 트레이닝 시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전개했으며해 이맘때 본격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