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봄을 맞이해 봄철 추천 트렌드룩 3종을 선보였다.

미쏘가 선보이는 추천 트렌드룩으로는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봄맞이 파스텔 나들이룩’과 봄철 출근 패션으로 입기 제격인 감각적인 ‘파인 린넨 셋업룩’ 그리고 린넨 트렌치와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 시킨 ‘스프링 플로럴 패턴룩’으로 구성 됐다.

먼저, 미쏘의 ‘파인 린넨 셋업룩’은 봄 느낌이 나는 파스텔 컬러를 바탕으로 구김이 적고 핏을 한껏 살려주는 린넨 자켓을 메인으로 하는 패션룩으로, 군더더기 없이 뚝 떨어지는 스트레이트핏으로 오랜시간 착용 시 불편함이 없어 데일리 오피스룩으로 제격이다.

함께 선보인 ‘봄맞이 파스텔 나들이룩’은 벚꽃 색상을 머금은 파스텔 컬러 플레이 이너와 화이트 자켓을 매치 시켜 싱그러운 봄스타일을 연출했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핏감과 피부톤을 살려주는 컬러로 나들이룩을 완성시켜 데이트뿐만 아니라 격식이 필요한 결혼식 하객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미쏘의 ‘스프링 플로럴 패턴룩’은 가벼운 소재감과 자연스러운 핏의 린넨 트렌치와 꽃무늬 패턴을 활용한 플로럴 레이스 스커트를 믹스 매치 해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봄맞이 나들이룩을 완성했다.

한편, 지난 달 26일 선보인 <미쏘 | 페이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구입 문의 및 고객 요청이 쇄도해 기존 주요 10개에서 20개 매장으로 판매지점을 2배로 늘렸으며, 인기상품의 경우 추가 물량입고를 통해 구매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