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제품 신발 4종을 최초로 선보인다.

리바이스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발 제품은 슬립온, 하이탑 스니커즈, 샌들, 슬리퍼 등 네 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제품 모두 성인까지 착용할 수 있는 175mm에서 250mm의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야외 활동이 잦은 봄, 여름철 패밀리 슈즈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 된다.

먼저, ‘슬립온’과 ‘하이탑 스니커즈’는 리바이스의 시그니처인 워싱 데님을 사용해 눈길을 끈다. 데님 아이템과 손쉽게 매치할 수 있고, 레드 컬러의 끈과 로고택으로 섬세한 디테일까지 갖췄다. 어느 스타일에나 멋스럽게 어울리는 것은 물론, 심플한 패션의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한 ‘샌들’ 제품은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한층 가볍게 신을 수 있다. 특히, 발바닥 부분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메쉬 소재의 쿠션으로 처리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블루, 레드 두 가지로 출시된다. 이와 함께 빅로고 포인트의 슬리퍼도 함께 선보인다.

리바이스키즈는 첫 신발 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4월 19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 기간 내 신발 제품을 구매하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