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매일 입고 싶은 스파오 베이직 라인’ 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 18종과 ‘번들 양말’ 40종, ‘단품 양말’ 33종 등 총 91가지 스타일의 베이직 생필템을 선보였다.

스파오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는 2016년 처음 선보이며 고객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 온 가장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으로, 스파오 재구매율 1위로 손꼽히는 효자 상품이다. 

2019년형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는 V넥과 라운드넥 2가지 스타일로 화이트, 블랙, 라이트그레이, 다크그레이, 네이비 컬러로 출시 됐으며, 올해는 짱구 자수 디자인이 삽입된 짱구 상품도 함께 선보였다.

함께 선보인 ‘번들 양말’은 5팩 기준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됐다. 베이직 솔리드 스타일부터 골지, 스니커즈, 베리 쇼츠 등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개인 선호 및 패션 코디에 맞춰서 골라 신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품 양말’은 다양한 컬러에 자수와 패턴이 들어간 다양하게 제품까지 더해졌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의 베이직 생필템 ‘2pack 베이직 반팔 티셔츠’와 ‘번들&단품 양말’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이랜드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