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후 무신사 전체판매 랭킹 1위

지프 탱크 체로키 이미지.

지프 어글리 스니커즈 탱크 체로키의 열풍이 거세다.

㈜제이엔지코리아(김성민 대표)의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가 고프고어룩 트렌드를 반영한 다이내믹 윈도우 프레임의 어글리 스니커즈 ‘탱크 체로키(TANK CHEROKEE)’가 출시 나흘 만에 무신사 스토어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지프 자동차 ‘체로키’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어글리 스니커즈 ‘탱크 체로키’는 6cm 볼드한 오버사이즈 아웃솔 디자인으로 청키한 매력이 돋보이며 키높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포인트 디테일로 고무를 활용한 입체적 헤리티지 로고와 미드솔 하부 지프 그릴 로고를 적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탱크 체로키’는 기존의 어글리 스니커즈와는 다르게 가벼운 것이 특징이며 쿠셔닝 기능을 극대화해 착용감이 훌륭하다. 접지력을 강화시키는 헤링본 패턴 조각이 사용되어 라이트 트레킹과 산행까지 가능하다. 아울러 어두운 공간에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3M 소재를 활용, 야간 착용 시 가시성을 확보하여 안정성을 갖춘 라이프 스타일 슈즈다.

 지프 관계자는 “탱크 체로키가 출시와 동시에 무신사 스토어 전체 판매 순위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생각된다. 오프라인 매장의 인기도 뜨거운 만큼 전량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탱크 체로키는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한 ‘지프 키즈(Jeep kids)’의 아동용 신발도 함께 출시하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블랙, 화이트, 블루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프 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에서 판매중.

무신사 전체 판매 랭킹 순위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