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콜라보 행사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뱅크투브라더스(BANK TWO BROTHERS)'의  이색 댄스 패션쇼가 는 4월 13일(토) 서울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개최된다.

2019 S/S 내추럴 본 칠러스(NATURAL BORN CHILLERS)를 테마로 이색 패션쇼로 진행될 이날 런웨이와 댄스를 결합한 이색 행사로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줄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행사 주관사인 비씨케이와 스트릿 브랜드인 뱅크투브라더스의 협업 패션쇼로 진행된다.

뱅크투브라더스 관계자는 "오는 13일 열리는 쇼케이스는 Like a B를 테마로 스트리트 댄스 컬처와 80~90년대 컬쳐를 기반으로 시작된 뱅크투브라더스가 우리만의 B급 감성으로 풀어낸 패션쇼 형식의 쇼케이스"라며 "이번 댄스 패션쇼에선 다양한 로컬 DJ 들의 플레이와 전시 및 판매 그리고 라이브 쇼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무대에 오를 아티스트는 세계적인 한국 대표 댄서들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HORIM(호림) , VMC 소속 ODEE (오디) 그리고 DJ JADA , B4D CHARACTER, BART, MC(BASSHAMMER)가 함께 한다.

티켓은 사이트예매 35,000원, 당일 현장 판매 40,000원로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 사이트(www.vhall.co.kr)에서 예매가능.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