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어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브랜드 매거진 ‘시리즈 매거진’ 25호를 출간했다.

시즌별로 발행되고 있는 시리즈 매거진은 패션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관심사를 통해 브랜드 시리즈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감성 매거진으로, 시리즈 고객을 비롯하여 일반 독자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호는 ‘Made in Korea’를 주제로, 최근 국내외에서 회자되고 있는 한국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뉴트로 트렌드와 함께 새로운 시선으로 이야기를 담아냈다.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템플스테이와 조선과 고려의 자기, 한옥 등을 통해 우리나라의 고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재조명하는가 하면, 잡화점의 개념을 다시 잡고 있는 ‘오르에르 아카이브’, ‘포인트오브뷰’와 필기구 ‘모나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로우로우’ 등을 소개하며 현재 한국인들의 삶을 되돌아본다. 프로젝트 렌트에서 토종 벼를 전시하여 반향을 이끌어냈던 ‘우보 농장’과 ‘담비의 차실’을 통해 현대인들이 우리의 것을 바라보는 시각을 담담하게 풀었다.

한편, 시리즈는 오프라인 매장과 코오롱몰에서 시리즈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리즈 매거진을 증정한다. 또한,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오프라인 매장과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11번가를 통해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매거진 구매고객에게는 시리즈 19SS 화보의 배경이 된 미얀마의 전통의상 ‘론지’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