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을 전개하는 ㈜스마트에프앤디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대표 윤경석)가 KBS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원복을 지원한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일 반복되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되어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로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이들을 응원하는 휴머니즘 가득한 가족 드라마다. 김해숙, 유선, 김소연 외에 베테랑 연기자들이 출연하며 방송 첫 주에 무려 28.2%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리틀스마트는 드라마 내 국밥집 첫째 딸 미선(유선)의 외동딸 정다빈(주예림)이 다니는 유치원 어린이들이 착용할 유치원복 전체를 협찬했다. Q마크, KC마크 등의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품질을 갖췄으며, 세련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을 조합해 드라마 속 하나뿐인 딸이 다니는 유치원의 원복 콘셉트를 잘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원복에 3D 입체 패턴을 적용시켜 활동량 많은 아이들이 다양한 촬영에도 불편함 없이 임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유치원복을 입고 밝고 활기차게 활동하는 드라마 속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리틀스마트의 특징과 장점을 자연스럽게 드러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