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현대 판교점 CGV, 120명 팬 초청

4월 14일까지 TBJ 제품 3만원 이상 구입시 오프라인 100명, 온라인 20명 랜덤 당첨권 증정

 라이관린과 유선호가 TBJ 어드밴스드 라인 심쿵 티셔츠를 입고 판교 CGV에 등장한다

TBJ가 전속모델 라이관린, 유선호와 함께하는 심쿵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2019년 상반기 뉴모델로 활약중인 라이관린, 유선호의 팬사인회를 개최, 참석자 120명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인회는 4월 27일 토요일 현대백화점 판교 CGV에서 오후 5시부터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으로 행사에 앞서 온, 오프라인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참석자를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이달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판교 현대백화점 TBJ 매장과 온라인몰 예스24에서 TBJ 제품을 3만원 이상 구입 시 주어지는 응모권에 연락처와 주소를 적어 등록하면 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명, 온라인몰에서 20명을 당첨자로 선발한다. 당첨자는 4월 18일 오후 6시에 TBJ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미소년 비주얼로 10대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라이관린과 유선호를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팬사인회는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두 모델은 팬사인회 시작 전 매장 홍보를 위하여 현대백화점(판교점) TBJ 매장을 둘러볼 예정이며, TBJ의 2019 S/S 시즌 주력 아이템인 어드밴스드 라인 심쿵 티셔츠 등을 입고 팬사인회에 등장해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더불어 이번 행사의 마지막에는 행운의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마련해 참석자에게 TBJ X 디즈니 곰돌이 푸 콜라보 의류를 선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현장 이벤트도 대기 중이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TBJ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이후 팬들과 만나는 첫 공식석상이니 만큼 라이관린과 유선호가 준비한 팬서비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얼굴을 알린 라이관린과 유선호는 훈훈한 외모와 다재다능한 탤런트로 얼굴을 알려나가고 있다. 라이관린은 워너원에서 비주얼 막내로 활동하며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선호는 2017년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2018년 SBS 복수가 돌아왔다에 캐스팅되며 통통 튀는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