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마이셀프(Control MySelf)’ 캠페인

 기능성 실용성 패션까지 겸비한 리브레(Libre) 바람막이 자켓
최상의 쿠셔닝과 경량감에 초점을 맞춘 비바폼(VIVA form) 러닝화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 컨트롤 마이셀프(Control MySelf)’ 캠페인 이미지.

르꼬끄 스포르티브에서 도심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러닝 트렌드의 흐름에 맞춰 스타일과 기능성이 강화되고 최적화된 어반 러닝 스타일을 제안해 러너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봄 시즌 트렌디한 러너들에게 최상의 러닝메이트가 되어줄 ‘컨트롤 마이셀프(Control MySelf)’ 캠페인을 전개중인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주력 아이템은 ‘리브레(Libre)자켓’.

 이 제품은 초경량 우븐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러닝 시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강화하고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등판부분의 벤틸레이션으로 통기성과 체온 변화에 쉽게 대처하며, 리플렉티브 디테일로 야간 러닝 시 가시성을 확보해 안정성을 높였다.

일교차가 높은 간절기에는 유연한 날씨 대응과 휴대가 편리하도록 패커블 디자인을 반영해 자켓을 왼쪽 주머니에 말아 넣으면 포캣 형태가 되어 실용성을 더해 5가지 다양한 컬러 구성과 변형 가능한 후드 스타일은 러닝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고.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퍼포먼스 러닝화 비바폼(VIVAFOAM)은 가벼움과 우수한 반발탄성으로 러닝 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해 엔트리 러너에게 최적화된 러닝화다.

 날개 모양을 형상화한 아웃솔이 러닝의 도약에 도움을 주며 신규 IPF공법으로 제작된 미드솔은 가벼움과 높은 탄성력으로 러너에게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 뒷면 돌출 스트라이크 패드는 가장 먼저 지면에 닿는 발뒤꿈치가 받는 충격에너지를 운동에너지로 전환해 주어 러닝 퍼포먼스를 서포트한다.

 갑피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엔지니어드 메쉬를 각 부위별 다른 홀의 설계를 통해 향상된 핏팅감과 함께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 주며 네온 컬러가 포인트로 적용된 블랙, 화이트, 그레이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도심 속 러닝을 즐길 때 스타일까지 강조할 수 있다.

한편, ‘컨트롤 마이셀프(Control MySelf)’ 캠페인은 프랑스 파리를 거점으로 활동 중인 프리런 크루와 함께 진행, 프리러닝을 통해 과감하고 자유롭게 파리의 도심을 누비며 완벽하게 몸을 컨트롤하는 프리러너들을 액티브하게 담아 주목을 끈다.

   
   
   
   
   
le coq sportif 캠페인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