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eltz)와 모델 송경아의 브랜드 세컨드루머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엘츠 스텔라 기저귀 숄더백을 출시했다.

세컨드루머는 모델 송경아가 2014년 런칭한 가방 브랜드로, 패션모델로 활동하면서 스케치해 온 감성들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새롭게 재해석했다. 위트 있는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감 표현 등 패셔니스타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다.

유니크 & 실용성이 컨셉인 엘츠 스텔라 기저귀 숄더백은 아가방앤컴퍼니의 기술력과 송경아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펑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컬러풀한 색상 조합이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핑크, 그린, 브라운 3종으로 출시돼 외출이 잦아지는 봄철, 육아맘들의 나들이 기분을 더한다.

이 제품은 가죽 스냅버튼 고리가 가방 벌어짐을 방지하고 가방 앞쪽에 포켓이 간단한 소품 수납을 편리하게 하는 등 실용적인 내부 구성이 특징이다. 또 숄더백&토트백&크로스백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양손이 바쁜 아기 엄마들도 멋을 낼 수 있는 육아 패션 아이템이다. 미디움 사이즈와 면소재로 가벼운 무게감을 갖춰 데일리 백으로도 제격이다.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엘츠 스텔라 기저귀 숄더백을 3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