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원사 활용…자연스럽고 세련된 룩 표출

 

 

현종묵 대표이사

아진인터내셔널㈜(대표 현종묵)의 ‘비츠로(VITZRO)’가 혁신 니트직물 부문 부문에 선정됐다.

지난해 생산을 개시한 니트직물의 혁신 브랜드 ‘비츠로’는 우리 소재로 만든 옷을 소비자가 입으면 어디서나 빛이 나 보일 수 있다는 의미로 탄생됐다.
비츠로는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요구되는 ‘새로움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원사를 활용해 자연스럽고 세련된 룩을 표출할 수 있도록 하는 일상 캐주얼웨어와는 차별화된 원단이다.
아진인터내셔널은 2013년 설립되어 원사 구매에서부터 생산, 선적, 판매까지 일괄 공정 시스템을 갖추고 생산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니트 원단(SINGLE/DOUBLE JERSEY 등) 전문업체이다.
다양한 니트 원단 생산을 통해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으며 안정된 품질과 신속한 작업 진행으로 고객에게 향상된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수 많은 히트 제품을 개발, 세계적 톱 브랜드인 콜스(KOHL`S)에도 해마다 2000만 달러 이상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2018년 450억원 이상의 매출로 설립 이후 최고의 실적을 올렸다. 매년 20% 가량의 고성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는 의류용 순수 니트 원단 분야의 최고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새로운 것에 대한 시장의 니즈와 짧은 패션 트렌드 사이클로 인해 기존 OEM 방식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판단해 회사 설립 시부터 R&D 분야에 집중 투자해 제품 기획과 개발에 총력을 기울였다. R&D팀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었고, 이를 통해 개발 제품들이 바이어들로부터 인정받기 시작하면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지금까지도 변함없이 R&D 분야를 강화하기 위해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에 수상 브랜드로 선정된 아진인터내셔널의 ‘비츠로’는 항상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해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고객 감동을 안겨주고 롱런하면서 회사가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발전해 나가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