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올봄을 강타할 새로운 청바지 핏으로 와이드벅(WIDEBUCK) 데님 8종을 출시한다.

2019 뉴버전으로 선보이는 와이드벅은 버커루의 대표적인 데님 시리즈 중 하나로 편안하지만 와이드핏이 과하지 않으며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최근 패션업계 화두인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세련된 복고 무드로 재탄생했다.

와이드벅은 애시드 워싱처리로 빈티지 느낌을 한층 강화했으며 독특한 재단과 지퍼, 아웃포켓 등 포인트를 살린 유니크한 멋이 눈에 띈다. 와이드벅 시리즈의 남성 라인은 3가지 스타일로 워싱감과 구제에 차별화를 주어 버커루의 감성을 녹여내었으며, 여성 라인은 베이직, 빈티지, 레트로 풍의 3가지 느낌으로 다양하게 해석한 5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여성 하이라이즈 와이드벅 아이스톤은 19S/S 데님 화보에서 선미 착장으로 소개돼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최근 공개된 선미의 신곡 누아르 뮤직 비디오에서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이 제품은 하이웨이스트 스타일로 디자인돼 다리가 길어 보이는 것은 물론 매치하는 상의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버커루 와이드벅은 전국 버커루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