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은 오는 20일 수요일 단 하루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협업으로 특별한 브랜드 감사제를 진행한다.

네이버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 나인은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의 감사제를 진행하는 한편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브랜드의 입지를 확실히 굳히며 브랜드 및 상품에 대해 홍보할 계획이다.  

NAIN(나인)은 2006년 자사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기반으로 직접 기획, 생산, 유통의 전 과정을 관리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뤄나가며 최근 국내외에서 유통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패션 기업으로 발돋움 할 고 있다. 온, 오프라인 매장의 연계를 통해 고객들의 변화된 소비 패턴에 맞춰 다양한 컬렉션과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의 상품을 선보이는 나인은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며 20~30대의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나인 X 네이버 원데이 브랜드 감사제는 3월 20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 이벤트 행사로, 네이버 검색창에 나인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하여 나인 원데이 브랜드 감사제로 접속하면 할인 적용된 행사 상품을 찾아볼 수 있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신상품과 패션 MD가 추천한 SS 시즌에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 세미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버튼 자켓, 따뜻한 봄 시즌에 꼭 필요한 베스트 아이템 셔츠 원피스, 다양한 하의와 잘 어울리는 베이직 V넥 니트 등 여러 가지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20일 진행되는 나인 X 네이버 원데이 브랜드 감사제의 상품들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그 외의 NAIN(나인)의 상품들은 전국 약 44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http://nai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