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Mne <썸바디>로 많은 사랑을 받은 국립발레단 발레리나 이주리와 함께한 19SS 화보를 공개했다.

레페토는 국내 론칭 이후 발레와 연관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데, 그중 하나 매 시즌 발레 무용수와 협업하여 발레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화보로 만드는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주리는 최근 종영한 Mnet <썸바디>를 통해 사랑스러운 성격과 인형 같은 이목구비, 완벽한 비율로 출연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프로그램 내 보여준 그녀의 우아한 분위기와 댄스 동작들을 국립발레단 발레리노 출신의 사진작가 박귀섭이 한층 아름답게 포착하여 화보로 담아냈다.

이번 S/S 화보는 레페토의 애슬레저 컬렉션과 2019 신상 아이템을 활용해 총 6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스웨트 셔츠와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고, 발레 슈즈를 연상시키는 리본 디테일이 매력적인 조다나를 코디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점프 슈트에 포인티드 토의 키튼 힐 슈즈를 신어 모던하면서도 드레시한 무드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 레페토 애슬레저 컬렉션만의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엿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