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23일 COEX ‘서울국제소싱페어’ 展 참가

STANDARD 100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선보여

테스텍스코리아는 오는 21~2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소싱페어에 참가해 OEKO-TEX®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소개를 진행한다.

테스텍스는 국내 섬유 업계를 위해 유럽의 에코 섬유 인증 라벨인 OEKO-TEX®와 관련한 서비스를 본격 전개하고 있다. 테스텍스(TESTEX)는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고 독립적인 섬유 테스트에 주력하고 있는 스위스 테스트 및 인증 기업이다. 테스텍스그룹은 현재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2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 25개 이상의 지사를 운영(TESTEX 및 OETI 포함)하고 있다.

테스텍스는 1993년부터 OEKO-TEX® 협회의 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OEKO-TEX®는 소비자와 기업이 책임 있는 결정을 함으로써 지구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섬유 및 가죽 산업에 종사하는 기업들에게 여러 인증 및 서비스를 제공해 독립 기관의 유해 물질 검사를 실시하고, 지속 가능성과 관련해 생산 조건과 공급망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모든 OEKO-TEX® 서비스는 독립적인 인증을 제공하고, 국제적인 유효성을 가지며, 테스트 기준 및 기준 제한 수치는 관련 국가 및 국제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