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슈즈 전문 브랜드 ‘락피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슈즈를 선보인다.

컬리수의 뛰어난 품질과 제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협업을 결정하게 됐다. 레인부츠와 우븐부츠 2종으로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된다.

먼저, 레인부츠의 경우 S 사이즈 기준 159g으로 우유 한 팩보다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빗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조일 수 있는 스트랩을 적용해 실용성을 챙겼을 뿐만 아니라, 전후면에 빛을 반사하는 테이프를 부착해 안전성까지 두루 갖췄다.

컬러 바람막이와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네이비, 라임, 핑크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S, M, L 세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우븐슈즈는 170 사이즈 기준 80g 초경량의 무게로 눈길을 끈다. 밑창은 고무 100%로 미끄럼을 방지해 장마철이나 휴가철 물놀이에도 안심하고 착용 가능하다. 또한, 신발 깔창에는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하여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켜 피로도를 덜어주고, 푹신한 쿠션감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170에서 210까지의 넉넉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며, 컬리수에서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피쉬 콜라보레이션 슈즈 1족 당 1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만 열린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