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로맨틱 크라운과 19SS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로맨틱 크라운과 세번째 협업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고객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이번 로맨틱 크라운과의 협업 상품들은 뉴트로 무드를 기본으로 프레피 룩부터 힙합 스트릿 분위기까지 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번 시즌에는 스포티한 느낌을 충분히 자아내는 크롭 티셔츠와 H라인 스커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컬러 또한 옐로우와 네이비, 화이트를 적절히 배치하여 다가온 봄에 유쾌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성공적인 두 번의 시즌을 지내고 변화된 헤드의 모습을 더욱 확고하게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헤드는 이번 시즌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헤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20명에게는 모델 선미의 친필 사인이 있는 이미지 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헤드x로맨틱 크라운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코오롱몰을 비롯한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