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가 전개하는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LATEM)과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에서 화이트데이 때 연인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템 BEST 10을 공개했다.

라템과 로이드가 제안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은 탄생석을 활용한 목걸이, 귀걸이, 메시지 각인 목걸이, 벚꽃 모티브를 살린 반지, 귀걸이, 시계 그리고 벚꽃 토드백 지갑 등 각각의 디자인 포인트가 뚜렷한 상품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춰서 선택 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 되었다.

액세서리 브랜드 라템은 다가오는 벚꽃 시즌을 함께 준비할 수 있는 센스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출시했다. 벚꽃 모티브 꽃 귀걸이는 버튼 스타일과 드롭 스타일 두 가지로 출시 됐으며, 벚꽃놀이 패션룩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으로 벚꽃 토드백과 미니백, 벛??시계 등 총 6가지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 로이드는 탄생석이 적용된 퓨어드롭 목걸이, 귀걸이, 영원을 의미하는 ‘∞(인피니티)’를 활용한 인피니티 목걸이, 그리고 하트 모양 팬던트에 ‘when I love’ 메시지가 각인된 목걸이 등 총 4가지의 상품 라인을 화이트데이 추천 상품으로 내놓았다.

이월드가 전개하는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과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선보인 화이트데이 선물 BEST 10 상품은 각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