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 전속모델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2019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19 S/S 화보는 한층 멋스러워진 정통 아웃도어룩과 일상 속 편안하게 연출하기 좋은 라이프 아웃도어룩을 균형 있게 담아냈다. 올 봄여름 시즌 활용하기 좋은 자켓부터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력을 담아낸 ‘아이스 시리즈’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린은 퍼포먼스 컨셉의 아웃도어 스타일은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세련된 라이프 아웃도어룩까지 완벽하게 연출해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경량 스트레치 자켓에 신축성이 우수한 테크니컬 팬츠를 매치하여 자유분방하면서도 스포티브한 액티비티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반면 아이스 데님 팬츠에는 아이스 폴로 티셔츠를 스타일링하여 감각적인 데일리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아이린은 착용 의상에 따라 표정, 포즈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까지 달리하며 화보 전문가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발휘했다. 활동성을 강조한 아웃도어 스타일에 높이 묶은 포니테일 스타일로 스포티브함을 강조하는가하면, 아웃도어 캐주얼 스타일에는 자연스러운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아이린만의 러블리한 모습을 담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