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의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 밀레(PLAY MILLET)’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19 S/S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다목적 워킹화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를 패션, 아웃도어, 일상 등에서 어떻게 활용할 지 자신만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밀레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좋아요’ 누른 후, 이벤트 게시물에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 플레이 계획과 개인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어서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공유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총 30명의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 플레이어를 선발한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명의 아치스텝 볼케이노 Ⅲ 플레이어는 플레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아웃도어, #패션, #내맘대로 등 총 3가지 분야 중 1가지를 선택하고 각 키워드에 걸맞은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