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의 컨템포러리 데님 브랜드 ‘덴함(DENHAM)’은 2019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론칭을 기념하기 위한 ‘THE TRUTH IS IN THE DETAILS’ 캠페인을 공개했다.

한국에서 단독 출시한 ‘2019 코리아 익스클루시브’는 남성 라인의 데님 팬츠 4종을 선보인다.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으며,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크롭 핏과 레이저 핏 등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크롭 진은 정통 셀비지 소재에 다리가 길어 보이게 디자인되어 어느 각도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라인을 연출한다. 레이저 진은 슬림한 스트레이트 핏으로 골반부터 일자로 떨어지는 실루엣이 세련된 느낌을 내며 스트레치 데님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자유롭다.

덴함의 철학이 담긴 ‘THE TRUTH IS IN THE DETAILS’ 캠페인은 서로 다른 분야에서 다양한 서브컬처를 선도하는 인물인 레디(REDDY), 영상 감독 서기훈, 그리고 아티스트 GBDAY가 참여해 그들만의 생각과 디테일을 담아 영상으로 풀어냈다.

한편 이번 ‘덴함 2019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출시’ 기념해, 오는 6일 압구정 로데오 덴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은 레디를 비롯해 프레스와 스타일리스트, 인플루언서 등 패션 관계자들이 대거 방문할 계획이다. 현장에는 감각적인 캠페인 영상이 전시되며, 영상 속 ‘덴함 2019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을 착용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