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본즈(대표이사 박연)에서 전개하는 닥스셔츠는 현재까지 남성 셔츠 브랜드 중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셔츠의 명가답게 브랜드를 탄탄히 이어나가고 있으며, 그런 닥스셔츠에서 최고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탄생한 뉴클래식 감성의 넥타이 잡화 브랜드 'BENOVERO' 를 선보인다.

이태리어로 BENOVERO(베노베로)는 ‘틀림없이, 매우 좋은’ 이라는 뜻을 지닌다. 베노베로는 고객과 시장,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고품질의 서비스,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와 그 혁신에 뿌리를 두는 악세서리 잡화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탄생한 베노베로는 클래식한 감성에 현대적인 디테일을 더하여 쉽고 편안한 룩을 제안한다

또한 베노베로의 넥타이는 기본 패턴 스타일과 화려한 큐빅 스타일 등 TPO에 알맞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종류를 선보이며 8만 8천원부터 11만 8천원 가격대로 구성 되었다. 뿐만 아니라 베노베로 타이와 19 SS 시즌 닥스 셔츠를 함께 구매 시, 세트 구성 혜택으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인 12만원에 타이와 셔츠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0일까지 닥스셔츠 전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닥스 셔츠와 함께 제안하는 베노베로의 넥타이는 전국 닥스 셔츠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