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공식 수입하는 이탈리아 남성 프리미엄 브랜드 ‘닐바렛(Neil Barrett)’이 지난 1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6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시대의 ‘남성성’이라는 개념을 ‘꽃’을 모티브로 재해석한 디자이너 닐 바렛의 2019 S/S 시즌 컬렉션이 공개된다. 기존의 ‘플로럴 패턴’이 메달, 밀리터리 엠블럼 형태로 레인코트, 스웨터, 티셔츠에 적용되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잠수복에서 볼 수 있는 하이테크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아이템들도 새롭다. 이번 시즌은 카키, 스칼렛, 선샤인옐로우, 울트라마린 등 강렬한 컬러가 눈길을 끌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쿠바 백팩, 나일론 토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백팩과 가죽 소재의 ‘볼트01(BOLT 01)’ 스니커즈는 벌써부터 인기다.

닐바렛은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3월 1일부터 2주간 구매 고객 모두에게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스토어 ‘코오롱몰’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는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닐바렛’은 현재 국내 청담동 갤러리아백화점 EAST 4층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말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 오픈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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